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입에 쏘옥!! 바삭한 미니 핫도그 레시피

전체 요리 메뉴/인기요리

by 흐미니 2018. 1. 12. 14:52

본문

바삭바삭 빵가루 입힌 

한입 사이즈의 

미니핫도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미니핫도그 레시피


재료

핫케이크믹스 250g/계란 1개/우유 130ml

비엔나소세지, 빵가루



핫케이크 믹스,계란,우유를 넣어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비엔나소세지는 끍는물에 

한번 삶아낸 후

나무꼬지에 꽂아주세요.



비엔나소제지를 핫케이크 반죽

 둥글려서 묻혀주세요.

.


이제 기름에 넣어 튀겨내주세요.


핫케이크 반죽을 살짝 기름에 넣어

 위로 올라오면

기름온도가 딱 맞는거에요.



1차로 한번 튀겨낸 

미니 핫도그를 꺼내서 식혀주세요. 

저는 이대로도 그냥 먹고 싶더라구요



1차 튀겨낸 핫도그를 

2차로 핫케이크 반죽에 

둥글려서 고루 묻혀주세요.

 


그리고 빵가루를 묻혀주세요.

저는 짜투리 식빵을 블랜더에 넣고

갈아서 빵가루 만들었어요.


집에 빵가루 없으신 분들은 

저처럼 하시길 추천드려요. 



빵가루 묻힌 핫도그를 

기름에 한번 더 튀겨냅니다.



잘 튀겨진 미니 핫도그를 

이타월이에 올려 기름을 빼줍니다.



미니핫도그를 접시에 담아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케찹을 발라줍니다.

핫도그는 케찹이 필수랍니다.


집에 머스타드 소스 있으신분들은

케찹과 함께 바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의 말로는 사먹는 핫도그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



한입 물어먹어보니 정말 꿀맛이네요.

아이들 방학맞아 간식으로 

만들어주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바삭바삭 한입에 쏘옥 들어오는

미니핫도그 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