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분만에 초간편하게 만드는 바질 계란토스트 레시피

전체 요리 메뉴/브런치_샌드위치_간식

by 흐미니 2017. 12. 26. 11:07

본문

집에서 초간편하게 

바질 계란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카페처럼 바질 페스토를 사용하진 않지만

 바질럽드를 사용해서 바질향 가득

푹신한 계란토스트입니다.



바질 계란토스트 레시피


재료

식빵/계란1개/바질럽드



식빵을 준비합니다.

저는 직접만든 미니식빵을 

준비해보았어요. 



제가 사용할 바질럽드입니다.



볼에 계란을 풀고 바질럽드를 

마구 넣어 풀어준 후

식빵을 넣어 충분히 계란물을 적혀줍니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계란옷입은 식빵을 올립니다.

불은 중불로 맞쳐주세요.


너무 가스불을 쌔게하면 계란옷이 

이쁘게 색이 나오지않아요.



노릇하게 빵이 구워지면 불을 꺼주세요.



완성된 토스트를 접시에 담아주세요

곁들일 과일을 준비해서 함께 올려주세요.



저는 달달하게 블루베리 콤포트도 

함께 올려보았어요.



바질의 향과 상큼한 블루베리의 맛

정말 잘 어울립니다.


식빵이 계란옷을 입고 

폭신하게 구워져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10분만에 초간편하게 만드는 

바질 계란토스트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