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인기먹방템 모찌롤케익 후기

제품후기/간식류_과자_빵_음료

by 흐미니 2017. 10. 3. 23:32

본문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모찌롤케익 후기를 써봅니다.


유투브 먹방 방송에서 

인상깊게 봐서 꼭 먹어 보고 싶었는데

갈때마다 항상 품절이더라구요.


오늘 왠일로 품절이 안되서 

한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모찌롤케익!! 가격 2500원


삼립에서 나온 제품이였네요.

gs25에서만 살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냉장보관을 해야하네요.

95g/337kcal



원재료 및 함량 정보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요렇게 

5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케익모양이 변형되지 않게

받침포장이 있어서 좋네요.



좀더 가까이서 찍어 보았어요.

확인하기 쉽게!!



단면사진인데요.

크림보니까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손으로 만졌을때 카스테라 부분이

정말 부드러워요



크림에서는 우유냄새랑 

달달한 냄새가 나고요



씹었을때 크림맛은 

정말 초딩들을 위한 맛입니다.

우유맛과 달달함이 강해요.


냉장보관으로 약간 차게 먹는게

재대로 맛을 느낄수 있네요



gs25편의점에서 인기있는

모찌롤케익이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