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녹차,사과향 가득한 파리바게트 제주 녹차 롤케익 후기

제품후기/간식류_과자_빵_음료

by 흐미니 2017. 10. 13. 19:56

본문

오늘 파리바게트의 

제주 녹차 롤케익을 먹고

후기 올립니다.


저는 녹차를 좋아하는 편이라

아메리카노 외에 녹차라떼도 

자주 먹는 편인데요.


파리바게트 갔는데

 제주 녹차 롤케익이 너무 눈에 띄더라구요.



제주하면 오설록 녹차가 유명한데요

파리바게트에서도 제주 녹차 롤케익이

유명하더라구요.



딱 녹차롤케익에 걸맞는 

그린색으로 된 포장상자네요.



제주녹차 롤케익 소개정보 


푹신푹신함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케이크에

 청정섬 제주에서 자란 어린 녹차의 향긋함을 더하고

 상큼한 사과와 고소한 크림을 채우면 

은은한 녹빛 제주 녹차 롤케익이 완성됩니다.



500g/1585kcal 

녹차 0.41%/사과 5.43% 함유



영양정보네요

궁금하신분들 확인해주세요.



포장상자를 열면

롤케익에 투명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요.



제주 녹차롤케익이라 그런지 

녹차향이 가득 느껴지네요.



정말 진한 녹차맛이 강하네요.

크림에는 사과가 들어가서 그런지

사과향 가득하고 씹히는 사과맛이 강해요.



파리바게트 제주 녹차 롤케익 후기 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