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입에 쏙 닥터유 다이제 미니 리뷰

제품후기/간식류_과자_빵_음료

by 흐미니 2017. 11. 4. 13:40

본문

닥터유 다이제 미니를 

리뷰해 봅니다.


평소에 초코다이제스트를

칼로리때문에 선뜻 먹지 못하는데

미니가 나와서 냉큼 사왔네요.



타이틀에 한입에 쏙 다이제

라는 멘트가 눈에 띄어요.


미니미니한 상자에 들어있는 

다이제 미니

8개입 X 2봉지



내용물을 보면 2봉지

포장이 나뉘어져있습니다.



포장 봉지만 봐도

확실히 기존 초코다이제스트보다

많이 작아요.



봉지를 뜯으면

미니 초코다이제가 8개

들어있어요.



정면샷인데요

오리지널보다 많이 작아요.


어렸을때 종이딱지보다 살짝

크다고 하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두께도 얇네요.



뒷면 초코렛부분이에요

확실히 초코도 오리지널보다 

얇게 발라져있는 느낌이요



시식해보니 확실히

오리지널 다이제보다 가볍고

덜달고 바삭한 느낌

한마디로 맛있는데 살이 덜찌는 느낌!!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무래도 여자분들에게 딱 좋은것 같아요

남자분들은 먹을거없다고 하실것 같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