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홀그레인 머스타드 후기

제품후기/간식류_과자_빵_음료

by 흐미니 2017. 9. 20. 22:47

본문

오뚜기 홀그레인 머스타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요즘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꽂혀있던 찰라!!


오뚜기에서 나온 홀그레인 머스타드는 

어떤지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오뚜기

홀그레인 머스타드


용량은 280g 칼로리는 365kcal

노락색 프라스틱 통으로 되어있고

라운드형으로 손으로 잡기 쉬워서 좋네요.



기름을 넣지 않았어요라는 

멘트가 눈에 띄네요.


홀그레인 머스타드소스는 

요즘 다이어트로도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소시지,핫도그,햄버거,치킨너겟,스테이크

육류요리에 잘 어울린다고 써있는데요

저는 샌드위치나 토스트에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



조제겨자 36.4%,홀그레인머스타드 9.75%

연겨자 3.6%, 옐로우 겨자씨 2.5%



접시에 오백원동전만큼 콕!! 짜보았어요

겨자씨가 보이시죠.


소스를 맛보기위해 간단한 토스트와 

소세지를 준비해봤어요.



소스를 맛보기위해 간단한 토스트와 

소세지를 준비해봤어요.


먼저 소세지부터 물에 데친후에

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는데요.

역시 톡쏘는 소스맛이 딱 좋네요.


소세지와 정말 잘어울리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소스에요



이젠 구운 토스트에 소스를 발랐어요



그 위에 사과/맛살/양파/마요네즈 

버무린걸 올리고



반으로 접어서 맛봅니다.


아!!! 정말 맛있어요.

토스트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바르니 한층 상큼하게 입맛까지 올려주네요.


아무래도 저는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중독 될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은 정말 훌륭하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느끼함을 잡아줄 소스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오뚜기 홀그레인 

머스타드 후기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