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티스토리 결산이벤트 당첨 선물이 왔어요!!

1

by 흐미니 2018. 3. 25. 00:23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봄이에요.

이런 봄에 좋은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짜잔!!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선물이 

드디어 이번주에 도착했답니다.



택배상자에서 꺼내 뽁뽁이 비닐에 

쌓여있던 선물을 뜯으니 

이렇게 검정색 케이스와 스티커가 들어 있네요.



다이어리와 볼펜이 들어있는 

티스토리 커버 케이스입니다.

고급져 보이지요^^



그리고 이건 멋진 홀로그램 스티커에요.

옆으로 움직일때마다 반짝반짝 

움직이는게 참 멋집니다. 



이런 디테일까지 티스토리에서 신경을 써준 점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커버상자를 열면 이렇게 티스토리 마크가 있는

다이어리와 또하나의 상자가 들어있어요.



커버케이스에서 꺼내보니 다이어리 사이즈가 

손바닥 2개정도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리는 무지로 된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이 질은 무난하고 글씨가 

잘 써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꺼낸 볼펜입니다.

모나미 볼펜인데요. 

펜의 외형이 흰색이 아니라 

검정색이라 간지가 느껴져요.

이렇게 좋은 선물 받았으니 올해는 더욱

티스토리 포스팅 열심히 해야겠네요^^


지금까지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선물이였습니다.




728x90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까맣게 탄 냄비를 깨끗하게 원래대로 만드는 방법  (0) 2017.11.2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