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게살 가득!! 크랩킹으로 만든 꼬마김밥 레시피

전체 요리 메뉴/인기요리

by 흐미니 2018. 1. 9. 11:01

본문

대게살 가득한 크랩킹으로

크랩킹 꼬마김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크랩킹 꼬마김밥 레시피


재료

흰 쌀밥, 김밥김, 크랩킹, 양배추,

햄, 단무지, 어묵, 당근, 깻잎

참기름, 소금, 깨소금, 마요네즈



크랩킹 마트에서 할인중이라

사와서 처음 먹어보았는데

대게살 느낌 나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래미보다 크랩킹의 식감이 

훨씬 부드러운것 같아요.



단무지,김밥햄,어묵,당근의 길이는 반으로 자르고 

두께는 얇게 썰어 참기름에 볶아 준비해주세요.


크랩킹은 손으로 찢어주고, 

양배추는 얇게 썰어 준비합니다.


흰밥참기름, 소금, 통깨를 섞어 준비해주세요.



김을 꼬마김밥 사이즈로 자르고 

밥 한수저반을 올려 펴주세요.


그 위에 단무지, 햄, 당근, 어묵을 올린 후

깻잎을 깔고 크랩킹,양배추,마요네즈 올려주세요.


그리고 깻잎을 돌돌 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으로 밥을 돌돌 말아주세요.



완성된 크랩킹 꼬마김밥을 

썰어 그릇에 담아냅니다.



크랩킹 김밥모양이 꼭!! 꽃모양같네요!!


깻잎안에 크랩킹과 양배추,마요네즈를 

넣은게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크랩킹의 살이 정말 부드럽고 식감이 좋네요.

게다가 깻잎향과 양배추의 아삭함에 

마요네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입맛을 살려줘요. 

크기도 작아서 입에 쏙 들어가니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여러분들도 오랫만에 김밥 한번

만들어서 가족들과 

즐거운 저녁되시길 추천드립니다!!



온 가족 좋아하는 크랩킹으로 만든 

꼬마김밥이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